일본프로모유학에서 주관하는 일본유학 및 일본 어학연수 박람회가 오는 29일 개최될 예정이다.

일본프로모유학은 일본 전문 유학원으로 강남, 종로, 인천 등 전국 센터와 일본 도쿄 유학원 센터도 직접 운영 중이다.

박람회 참가 등록 시 일본학교 유학 학비 할인 및 추가 장학금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모집 중인 10월 단기어학연수 등록 시 할인 혜택과 1월 장기 등록 시 최대 100만 원대의 할인을 제공한다.

일본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한다면, 박람회 참가로 일본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대행비를 할인 받고 진행이 가능하다.

일본 현지에서 10년 이상 체류한 일본 전문 상담원과 일본인 직원이 학생들의 경력과 목표한 바에 맞게 일본워킹홀리데이, 일본유학비자의 수속을 책임지고 있다. 일본 프로모유학 관계자는 "일본워킹홀리데이 비자 합격률은 95% 이상"이라고 전했다.

도쿄유학원 센터에서는 일본 도착 후 일본유학 생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며 이후에도 일본인과 함께하는 교류회, 취업 정보 무료 제공, 아르바이트 지원 및 이력서 작성 등을 한국어·일본어가 능통한 현지 매니저가 돕는다.

일본유학 학교, 일본비자정보, 일본 숙소 상담, 비용 안내, 수속 진행, 현지생활 케어 등 박람회 참가를 통해 성공적인 일본유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일본유학 전문가의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일본프로모유학에서 제안하는 어학교로는 유니타스 일본어학교를 비롯해 MCA일본어학교와 후타바외어 일본어학교 그리고 메리크일본어학교 등이 있다.

7월 29일 개최되는 일본 유학, 어학연수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일본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참가 등록 시에 교통비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참가만 해도 참가 선물이 제공되어 일본유학 관심자라면 부담 없이 참가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