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ELA어학원)

일상영어는 물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영어 활용 능력이 필수로 자리잡았다. 특히 그 중에서도 토익(TOEIC)은 대기업이나 공기업 서류전형의 필수 자격조건이며 7급 공무원 영어시험이 토익 점수로 대체되면서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대구 지역에서도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공부하기 좋은 곳을 찾는 대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대구 지역 토익학원 ELA어학원에서는 여름방학 토익 점수 상향을 노리는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을 위해, 토익 초중급 혹은 중고급 점수대를 목표로 한 '여름방학기간 7~8월 8주간 여름방학특강반'을 운영하고 있다.

토익 점수 700점대를 목표로 하는 '초중급토익반'은 어휘와 LC에 집중한다. 쉬운 강의로 기초를 다지고, 수강생들이 강의에 최대한 집중할 수 있도록 필기를 당일 캡쳐해 수강생에게 전달한다. 수강생과 소통하는 공감 강의로, 학습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비법도 함께 전수해 준다.

토익 900점대를 목표로 하는 중고급토익반은 외울 내용과 이해할 내용을 구분해 가르치는 것이 핵심이다. 핵심만 추려내 나올 만한 문제만 짚어 주는 핵심 강의를 통해 파트별핵심스킬을 전수한다. 부족한 부분은 밀착 스터디로 보충해 준다.

한편 대구동성로토익학원 ELA토익학원은 방학기간 정규 시험 직전 적중 무료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집중 밀착 스터디 그룹을 운영해 수업 시 부족한 부분을 집중 공략하는 스터디, 테스트로 실력을 잡아준다. 주말토익 수업은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 토요일 집중수업한다.

ELA어학원 관계자는 "대표번호나 온라인 대표 홈페이지로 예약 후 방문하면 수강료를 할인 받을 수 있고, 교재를 무료 제공한다. 친구와 동시 등록 시 휴학생/복학생할인, 재등록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동성로토익학원ELA 어학원은 대구경북지역 구미, 김천뿐만 아니라 하양, 영천, 청도 등 원거리에서도 수강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