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보장, 오띠모웨딩 스드메
수정일 2018년 07월 04일 수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4일 수요일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패키지 구성의 '스드메패키지 99특가 전국최저 보장' 이벤트로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는 결혼준비 직거래 전문 카페 '직구웨딩(오띠모웨딩)'이다.

결혼준비 단계부터 결혼 체크리스트 작성, 스드메 패키지 선택 요령, 예식당일 필요한 모든 정보가 담겨있는 직구웨딩은 경력 40년의 베테랑 웨딩전문가 김 라파엘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다.

'웨딩드레스 만드는 남자'로 이름을 알린 김 라파엘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는 소비자직거래 방식을 도입 및 운영하며 가격 거품 없는 신개념 웨딩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오띠모웨딩에서는 결혼준비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스드메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경우 올 가을, 겨울 웨딩고객을 대상으로 90만 원대에 선보이며, 이 가격에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도 제공한다.

이에 김 라파엘 대표는 "그동안 업체 간 거래되던 중간유통마진을 모두 없애고 각계 전문가들을 참여시켜 업체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면서 "이에 각종 혼수부터 예물, 한복, 허니문, 폐백, 이바지음식, 청첩장, 신혼가구, 예식장, 예식스타일링에 이르기까지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옵션 없이 실속 있는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결혼식의 하이라이트인 순백의 웨딩드레스의 경우, 장인이 직접 제작한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 결혼식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예비신부를 아름답게 빛내줄 헤어&메이크업은 경력 8년 이상의 원장급 아티스트가 예비신부의 얼굴형과 이미지, 드레스 디자인, 예식 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한편 김 대표는 "모든 고객은 웨딩전문가와의 1:1 맞춤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가격대의 스드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예산에 맞춰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고 전했다.

오띠모웨딩 99특가 패키지 이벤트 참여 및 스드메 및 웨딩드레스 견적 문의는 네이버 직구웨딩(오띠모웨딩) 카페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