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맞춤정장 전문 나스트로놀라, 예복 맞추면 커플링 증정
수정일 2018년 07월 04일 수요일
등록일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사진제공=나스트로놀라)

인천예복 전문 브랜드 나스트로놀라가 올해 초 이태리 원단 전문 브랜드로 전향한 것에 이어 지난 6월 30일부터 고객감사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은 이태리 신랑예복 원단의 고급 라인업인 아리스톤 나폴리와 나스트로놀라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올 다이아 커플링을 100만 원 중반대에 판매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으로 제공되고 있다.

콜라보 프로모션에 포함된 아리스톤 나폴리 원단은 기존 결혼예복 전문샵에서 200만 원 대 이상을 호가하고 있다. 또한 3돈 중량의 올 다이아 커플링은 패키지 사은품임에도 불구하고 VS2라는 높은 등급의 다이아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나스트로놀라에서는 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20%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남성예복 원단 계약 시 적용되는데, 이를 활용하면 이태리의 대중적인 남자예복 원단인 까노니꼬를 70만 원 초반 대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을 포함한 모든 남자맞춤정장 계약 시에도 특별한 혜택이 따르는데, 바로 혼주예복 할인 프로모션이다. 해당 프로모션에 적용된 원단은 제일모직 VIP 원단으로 시중보다 최대 40만 원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남성맞춤정장에 빼놓을 수 없는 커프스링크의 경우 나스트로놀라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다이아 커프스링크로 증정하며, 인천맞춤예복 전문점의 명성에 걸맞게 넥타이, 보타이, 행거칲, 맞춤셔츠, 턱시도 대여, 리폼 서비스 등을 기본혜택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종로, 수원, 인천, 일산 모든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