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힐링쉴드)

힐링쉴드는 23,000여종 이상의 보호필름 전용 제품을 출시한 보호필름 전문 기업이다. 이번에 힐링쉴드에서는, 전용 보호필름 외에 유저가 자유롭게 DIY 재단하여 원하는 크기와 위치에 액정을 보호 할 수 있는 자유형 액정 보호필름을 출시했다.

다양한 유명 디지털기기를 카피한 저가 제품도 자유형 보호필름으로 재단하여 액정보호가 가능하다. 액션캠 '고프로' 제품을 카피한 액션캠 화면 액정, 값비싼 계산기 액정, 레트로 미니게임기 매니아를 위한 미니게임기 액정, 알뜰한 핸드폰 유저를 위한 폴더 액정, 음악 매니아를 MP3 액정 등 다양한 사이즈의 디지털 액정화면을 손쉽게 DIY 타입으로 부착이 가능하다.

손쉬운 자유형 보호필름 재단을 위해 mm단위의 모눈 이형지로 합지되어 정확하고 세밀하게 재단이 가능하다. 따라서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기기 액정에 원하는 크기로 재단하여 부착할 수 있다. 또한 하드코팅 처리된 클리어 타입으로 스크래치 방지가 가능하며 높은 투과율로 선명한 화질로 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폰트리, 힐링쉴드 총괄 김광염 BM은 "자유형 모눈 보호필름은 유저들이 원하는 크기로 손쉽게 부착 가능한 DIY타입의 보호필름으로 수요가 적은 희귀 아이템 기기 액정에 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기기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기 액정이 아닌 기기 외부 보호가 가능한 자유형 버츄얼 스킨(외부보호필름)도 라인업 준비 중에 있다"라고 자유형 보호필름 제품군 라인업에 대한 출사표를 내비쳤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는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과 포털 검색 "자유형 보호필름"으로 확인 가능하며 제품 사이즈 별로 1만 원대부터 판매 중이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받아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3년(2016~2018)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17년 한국 소비자 평가 1위에 수상 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노트북 파우치, 클리너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포토앨범, 다이어리 브랜드 '메모리즈'를 론칭하여 판매 중이며 모든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