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2018년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대학생, 취업 준비생들은 스펙 쌓기 경쟁과 졸업시험,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마음이 바빠지기 마련이다. 2개월의 짧은 여름 방학 동안 목표 달성하기에 적절한 각종 자격증과 대외 활동을 알아보게 되는데, 그중 하나로 대다수의 사람들이 보유한 어학능력 시험 TOEIC이 있다. 취업을 위해, 자기발전 및 스펙 쌓기 위해,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 영어시험을 대체하기 위해, 경찰공무원 시험, 간호사 국가고시 시험 등 다양한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인터넷 강의부터 대형 학원까지 다양한 '영어학원 시장'에 뛰어든다.

이 가운데 대구 중구 반월당에 위치한 EPS어학원은 대구·경북권의 영어학원들 중 Special-License 전문의 어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TOEIC, TOEFL, IELTS, OPIc, 영어회화 등 다양한 과목을 진행하고 있지만 방학 시즌에는 TOEIC 수업이 특히 활발하다.

대구토익전문 EPS어학원의 TOEIC은 초중급과 중고급으로 수준별로 진행된다. 또한 많은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RC 파트는 전담한다. JUN 강사는 10회 이상의 TOEIC 990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달 TOEIC 정기 시험에 응시하여 최신 경향을 파악하는 등 수강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다. JUN 강사는 이를 바탕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교재가 아니라 직접 집필한 R/C 교재를 수업에 활용하여 실제 TOEIC 시험에 활용되는 문법과 기본, 필수 암기 어휘를 강의하고 잦은 실수 Point를 짚어낸다. 또한 부교재로 사용되는 정답 NOTE는 R/C파트에서 의외로 고전하게 되는 수강생들의 어휘 난관에 발돋움하기 위해 무료 지원된다. 자체 교제를 활용한 JUN 강사의 저자 직강과 강의 실력이 수강생들에게 알려져 TOEIC 유효기간이 만료된 수강생들이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EPS어학원의 TOEIC 수업을 다시 찾고 있는 추세다.

EPS어학원에서는 "당연한 일이다. 수업이 좋으면 학생들이 알아서 찾아오고 저절로 소문이 나서 그 친구들까지 찾아오기 마련이다. 이러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특별한 이벤트로 보답하려 한다"며 두 가지 여름 특별이벤트를 전했다.

첫 번째로 'STARBUCKS Gift-Card EVENT'를 진행한다. 소개자에 의해 친구가 신규 등록하게 될 경우 2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하여 소개자와 신규 등록자에게 각 1만 원가량씩 지급된다. 이미 6월 30일까지 1차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약 120명을 달성한 데에 대한 앵콜 이벤트로 소개 등록의 횟수 관계 없이 중복지급이 가능하다.

두 번째로 매주 토요일마다 시행하는 '주말 Part7&평일실전특강'을 6월 23일부터 총 3차례 무료 오픈 해오고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특강이며 6월 23일, 6월 30일은 조기 마감된 바 있다. 마지막 7월 7일에는 그간 듣지 못한 학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등록을 원할 시 상담 문의 전화를 통한 조기 접수가 권장된다. 기존 수강생을 비롯 비수강생, 타학원생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토익전문 EPS어학원에서는 초중급, 중고급의 단계별 TOEIC 수업을 진행하며 기본 강좌 외에 실전문제풀이반에서도 적용된다. 본 강좌에서 개념을 잡고 실전문제풀이반을 통해 이를 응용 및 스피드하고 정확한 문제풀이력을 기른다면 목표 점수 이상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단계별 스터디 그룹을 모집하고 TOEIC 수강생들 스스로가 공부하고 실력을 쌓아갈 수 있는 자가 주도적인 학습 환경을 형성하며 스터디 그룹에 대해 별도 Hand-Out 자료를 제공한다.

EPS어학원은 다양하고 자유로운 시간표를 편성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자율적으로 시간을 골라 수업을 들으면 된다. 이에 개인 시간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강생 개개인마다 담당 컨설턴트를 배정해 1:1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학습 시스템에 대한 체크 및 현재의 영어 실력 진단, 그리고 앞으로의 학습 플랜을 제시함으로써 수강생들의 목표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전문가적인 컨설팅을 제공해준다.

이 밖에도 대표 홈페이지 및 SNS 메신저를 통해 학생 밀착 관리 서비스가 제공되며, TOEIC 문제 분석, 음성 강의, 취업 자료, 모의 토익 등 다양한 자료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구토익전문 EPS어학원은 대구 반월당역 1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어 접근이 용이하다. 자세한 상담문의 및 기타 문의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