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없는 7월에도 해외여행 가자! 나고야여행, 나고야명소 어디?
수정일 2018년 07월 05일 목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5일 목요일

볼거리 먹거리 가득! 나고야의 매력

▲나고야성은 나고야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 중 하나로 나고야 여행코스에 빼놓을 수 없는 장소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이번 7월은 날씨도 덥고 휴일도 없어 유난히 힘빠지는 달이다. 가끔은 반복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의 힐링이 필요한 법. 휴일은 없지만 가까운 일본이라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가능하다. 2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일본은 주말을 이용해서 다녀오기 딱 좋은 나라다. 식도락 여행지로도 유명해 정말 가볍게 먹고 놀고 쉬다올 수 있는 곳. 대표적인 관광도시 오사카, 도쿄 등도 좋지만 이번에는 현지인의 생활을 더 잘 느껴볼 수 있는 나고야로 떠나보자.

▲나고야에는 유명 온천들이 자리해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나고야에는 특히 유명 온천들이 많아 지친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주말을 이용해 부모님과 효도여행 여행지로도 고려해볼만하다. 유명 관광지로는 나고야성, 도자기마을 등이 자리해 있어 볼거리도 많다. 역시 일본 하면 다채로운 먹거리가 떠오르는데 나고야에서도 맛집 탐방이 가능하다. 닭날개튀김, 장어덮밥 등 유명한 먹거리가 자리해 있으며 SNS를 통해서도 쉽게 맛집을 찾아볼 수 있다.

▲나고야 TV타워는 볼거리도 많고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어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나고야에 가면 꼭 들러야할 장소 중 하나인 나고야 TV타워는 현지인들에게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다. 일본 최초로 TV 통합 안테나와 전망대 기능을 갖춘 철탑으로 세웠으며 최근에는 안테나 역할뿐 아니라 광고탑 역할도 한다. 전체 높이는 약 180m, 전망대는 지상 90m, 100m 높이로 전망대에서 나고야 시내를 감상할 수 있다. 예쁜 카페가 자리해 있어 쉬어갈 수도 있고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어 볼거리 가득한 곳이니 꼭 빼놓지말자.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