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마켓, 커플티 활용 가능한 DSQUARED2 반팔티 40% 할인 판매
수정일 2018년 07월 05일 목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5일 목요일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이 여름 시즌을 맞아 DSQUARED2 18 S/S 반팔티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은 더위 탓에 자켓이나 가디건과 같은 다른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기 어렵다. 대신 유니크한 스타일의 반팔티는 한 장만으로도 충분히 다른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이번 디스퀘어드2 할인전에 포함되는 제품은 유니섹스 트리플 컬러 레터링 반팔티와 와일드 웨이브 반팔티, 케이트 트윈스 반팔티 3종이다.

유니섹스 트리플 컬러 레터링 반팔티는 유니크한 옐로우 컬러 몸판에 브랜드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티셔츠 한 장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와일드 웨이브 반팔티는 활용도가 높은 화이트 컬러에 파도를 연상시키는 프린팅 디테일이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며, 케이트 트윈스 반팔티는 블랙 컬러에 왼쪽 상단 포인트 프린팅이 돋보이는 라운드넥 티셔츠이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만 할인전에 포함했다. 여름 휴가를 떠나는 커플이나 신혼부부에게는 커플티로 활용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스퀘어드2는 대담한 창의력과 트렌드 감각을 소유한 캐나다 출신의 쌍둥이 디자이너 딘&댄의 브랜드로, 시즌 마다 레트로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색다른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