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의 프로그래매틱 & 인터랙티브 광고수익화 플랫폼 '민티그럴(Mintegral)'이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국내 앱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

중국 베이징에 본사를 둔 '민티그럴'은 최적화 광고 수익화 SDK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수익화 플랫폼이다. 풀-스택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하루 9억 5천만 번 광고를 노출시키고 있다.

'민티그럴'은 AI와 프로그래매틱(자동화)을 기반으로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효율성 높은 광고 수익을 도모할 수 있는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API 및 자바스크립트 연동 또한 가능해서 서비스사 및 개발사는 모바일 웹과 앱 모두를 통해 광고수익화를 기대할 수 있다.

'민티그럴'은 네이티브 이미지, 동영상, 앱월, 인터랙티브와 같이 다양한 광고 형태 서비스를 운영한다. 또한, 게임, 금융, e커머스 등 분야의 글로벌 모바일 앱 수천여 곳과 협력하고 있는 '민티그럴'은 특히 중국 시장에서의 높은 점유율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모바일 앱 서비스사의 중국 진출 시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민티그럴 코리아 오정호 이사는 "민티그럴이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국내 앱 시장 공략에 나선다"라며, "AI와 프로그래매틱을 기반으로 정확한 타겟팅과 다양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티그럴은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최상의 성과를 내도록 도울 수 있는 든든한 협력자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앱 시장 본격 공략 소식을 알리면서 한국 홈페이지를 오픈한 '민티그럴'은 중국 진출 및 효율적인 광고, 광고 트랜드 등 개발자와 서비스사(퍼블리셔)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