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일산강아지분양 '스타펫타운', 체계적인 반려견 분양 시스템 제공
수정일 2018년 07월 07일 토요일
등록일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사진제공=스타펫타운)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일산강아지분양 전문샵 '스타펫타운'은 일산, 파주, 김포, 인천, 등 전국 각 지역에 강아지들을 유통하고 있으며, 일반분양과 가족분양에서 펫스테이션을 통해 브리딩과 50개의 컨넬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일산 애견 분양 사이트인 스타펫타운에서는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하고 있는 비송프리제의 엄마 아빠를 찾아주기 위한 비숑프리제 분양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분양 1년 책임 보장제와 강아지 호텔 평생 서비스 그리고 무료 케어서비스, 각종 의료비 평생 지원서비스를 비롯해 10여 가지의 혜택을 제공하며 일산, 서울, 김포, 인천 등에 비숑프리제 인기견종을 비롯해 포메라니안,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말티즈, 푸들, 스피츠분양까지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 나섰다.

해당 분양샵은 펫어드바이스 매니저가 분양 전 아이콘택트 교육과 바디컨트롤 교육을 통해 사회성을 길러주며, 견주를 대상으로도 기본적인 양육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오전시간에는 케어타임을 갖추고 있으며, 펫라운지 실내에는 고농도 플라즈마 클러스터 이온장치를 설치하여 살균 환경 속에서 케어하고 있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애견 분양 후 1년간 반려견의 건강과 질병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상하고, 진료, 약품, 처방 등에 대한 의료비 지원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긴급 상황을 대비해 365일 응급상담센터도 운영 중이며, 연 2회 발톱손질, 귀청소, 구충제거 등의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일산강아지분양 사이트 '스타펫타운'의 최규재 대표는 "생명을 분양하는 만큼, 판매자가 무엇보다 사명감을 가져야 한다"며, 펫 교육뿐만 아니라 건강관리, 질병관리에 대한 업무를 메디컬 서비스로 상담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했다.

한편 스타펫타운은 말티즈,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토이푸들 외에도 다양한 견종을 한 번에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