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한정으로 진행되는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고, 노하우 등을 공유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해

일렉트로닉아츠 (Electronic Art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EA SPORTS™ FIFA 축구: FIFA World Cup™ ("피파 모바일")'에 적용한 'FIFA World Cup™'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3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쥐늑대, ANGEL7777, 타코가 함께하며 다양한 게임 팁을 공개한다.

'피파 모바일'은 'FIFA World Cup™' 프로그램을 통해 2018 FIFA World Cup™의 감동을 플레이어와 함께 느끼기 위해 게임 전문 크리에이터들과 영상을 제작한다. 8월 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FIFA World Cup™' 프로그램의 재미를 높이고, 많은 플레이어가 크리에이터를 통해 자신의 노하우나 정보를 함께 나누면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으로, 영상은 각 크리에이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명의 크리에이터는 'FIFA World Cup™' 프로그램을 다양한 영상으로 담아낸다. 실제로 진행되고 있는 2018 FIFA World Cup™과 연계하여 경기를 더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함은 물론, 재치 있는 발상으로 이용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거나 리그를 생성하여 플레이어와 함께 경기하기, 토너먼트 진행해보기 등을 통해 이용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계획이다.

'피파 모바일'의 'FIFA World Cup™' 프로그램은 8월 1일까지 즐길 수 있고, '피파 모바일'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