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입매트리스 '씰리 H5 인터넷최저가 도전' 이벤트로 창고형매장에서 저렴하게 구입
수정일 2018년 07월 07일 토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6일 금요일

미국현지에서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코지슬립'에서 7월 핫써머 이벤트로 평일방문 고객에게 할인가격에서 10% 추가 할인을 더해주고, 씰리 H5모델에 대해서는 인터넷 최저가로 무료배송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코지슬립 행사는 씰리와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및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어룸과 브랜트우드홈 등 전 제품이 대상이다. 이 두 브랜드는 미국 Certi-PUR US라는 인증기관을 통해서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으며, 발암물질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매트리스를 검증받은 미국 브랜드이다.

특히, 미국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브랜트우드홈은 화학적 성분을 배제한채로 매트리를 제조함과 동시에, 온도조절 능력을 하는 소재까지 뉴질랜드산 방목형 양모를 사용하며, 몸에 닿는 부분은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소재를 더욱 끌어올렸다. 또한, 화재를 막아주는 방염소재 또한 모래를 사용함으로써 화학성분의 제로화를 이루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미국 매트리스 '에어룸'은 75년된 역사와 미국 백악관에도 들어가는 침대매트리스로 알려진 브랜드다. 비스코젤 메모리폼, 뉴질랜드산 고급 양모, 텐셀섬유, 시원한 소재 등을 사용해 제작한다.

미국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는 코지슬립에서 추구하는 최저가 브랜드로써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들이다.

씰리는 저렴한 가격대와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하여 제작하는 '허리에 좋은 침대'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템퍼페딕은 미국 NASA의 메모리폼을 침대매트리스에 접목하여 의료용으로 상업화를 진행한 브랜드다.

스턴스앤포스터는 '오바마침대'라는 명성과 함께 국내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수제작으로 제작되며 많은 수의 스프링을 내제함으로써 탄탄한 지지력과 좋은 소재의 사용으로 온도조절과 항균에 뛰어나다.

이번 행사나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으로 전화를 하면 더욱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제품의 스펙에 대한 부분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