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가구타운의 가구 박람회 개막에 힘입어 베이커샵 측은 단독 입주가구, 신혼가구 박람회를 통해 특별할인전으로 반값 할인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베이커샵 측은 매트리스, 리클라이너소파를 비롯한 기능성가구들을 초 특가 할인 이벤트로 제공하고 있다.

구성된 패키지 1세트에는 원목침대, 와이드 서랍장과 거울, 직수입 고급 매트리스 구성을 100만 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며 패키지 2세트의 경우 장롱 10자 세트, 침대 프레임, 고급 매트리스, 화장대 세트, 원목 4인 식탁 세트를 중후반대로 책정해 높은 할인율을 보인다.

또한 패키지 3세트에는 장롱 10자 세트, 침대 프레임, 고급 매트리스, 화장대 세트, 거실장, 4인 가죽소파 세트로 200만 원 중반대로 구매할 수 있다.

운정가구타운의 베이커샵에서는 소비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하게 가구만을 30년 이상 판매해온 가구전문멀티브랜드로 직접 수입과 도매를 운영 중에 있어 보다 저렴하게 고급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정찰체를 통해 믿고 구입이 가능한 곳이다.

고급가구로 꼽히는 트렌디한 샤무드 제품, 우드슬랩, 리클라이너 소파, 모션 베드 등 최신 기능성 가구 제품 등에 대해 구매가 가능하며,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급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전문관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하여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베이커샵은 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 추가 할인 및 실시간 1:1 상담과 할인 정보,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