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방 V28 블루투스 마이크

여름철이 다가오며 여름휴가로 야외 활동이 잦아지게 되어 헤드폰, 스피커 등의 음향기기는 물론 프로젝터나 TV와 같은 영상기기까지 야외용 제품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만방코리아(대표 장기훈)가 선보이며 각종 미디어를 통해서도 알려진 블루투스 노래방마이크 V25의 후속인 2018년도 여름 신제품 V28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만방코리아의 블루투스 마이크는 금번 3세대 블루투스 마이크 V28로 한층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는데,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 연결을 함으로써 스마트폰에서 재생하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듀얼블루투스 기능으로 혼자 즐기는 음악의 한계를 줄였다. 또 마이크 두 개 동시 연결로 듀엣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 혼자가 아닌 함께 즐기는 음향기기 제품의 특징을 살렸다.

5W 출력의 스피커가 마이크와 일체형으로 적용되어 풍부한 사운드를 가능케 해 노래연습 외에 강연이나 이벤트 진행, 야외 사회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색이 변하는 양쪽 측면 LED가 음악 박자에 맞춰 반짝이는 효과를 줘 별도의 미러볼 없이도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역할을 한다.

내부를 고밀도 스펀지로 감싸고 중간 부분 도금, 외부 황금도금 처리를 통해 3중필터로 잡음을 줄임으로써 마이크 본연의 성능에 신경 썼으며 견고한 알루미늄 합금소재를 채용했다. 노래방 어플지원, 이퀄라이져 톤조절, 마이크로 5핀 충전 등 기존 모델의 장점들도 그대로 탑재됐다.

업체 관계자는 "독특한 외관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지난 모델의 경우 TV와 SNS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 후속모델에 대한 문의가 계속 이어져 왔다"며 "금번 신모델은 기존의 제품에서 향상된 성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여름휴가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만방 V28 블루투스 마이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추가 구매 시 10% 할인을 적용한 이벤트를 실시 중으로, 각종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