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번역 업체 레드트랜스, 해외진출 위한 토탈 솔루션 제공
수정일 2018년 07월 09일 월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9일 월요일

영문번역 업체, 레드트랜스에서는 기존의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의 번역과 통역,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등 서비스 제공 이외에 해외진출을 위한 토탈솔루션을 새롭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계 간의 벽이 허물어지고,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이 많아짐에 따라 외국어로 제작한 카다로그와 같은 인쇄홍보물, 외국어로 번역한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문의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번역회사, 레드트랜스에서는 번역업체에서 번역 따로, 인쇄홍보물 제작을 따로 진행하여 번역 및 인쇄홍보물 제작과 홈페이지제작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토탈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드트랜스는 수년간 다양한 분야의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각 분야 및 파트별 전문인력들로 구성하여 글로벌 홍보에 필요한 A부터 Z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번역에서부터 식자작업,디자인 작업까지 모두 진행 가능하다.

여기에, 웹디자인, 개발, 코팅 등 전문 웹팀을 구성하여 전문적인 외국어홈페이지 제작도 가능하다.

이에 레드트랜스 관계자는 "보통 해외진출을 위해 수출전시회 박람회를 많이 방문하게 되는데, 이때 기업 소개를 위해 외국어로 된 카다로그 제작 및 홈페이제작은 필수이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작업의 경우 번역과 제작을 따로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쳤다면, 레드트랜스에서는 한번에 진행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동시에 아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레드트랜스는 국내 및 해외마케팅 전문가를 구성하여 업체별 맞춤형 마케팅 수행 및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다. 해외진출 후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전문가를 통해 상담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