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증사진·여권사진이 필요할 때, '폴라페이스'
수정일 2018년 07월 09일 월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9일 월요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운전면허취득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운전면허증사진, 여권사진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증가했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사진관에 찾아가 운전면허증사진과 여권사진을 찍는 것은 시간적으로도 쉽지가 않고 들이는 비용 또한 천차만별이라 증명사진 잘 찍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고가의 프리미엄 사진관의 경우 대학생들에겐 가격이 부담될 수 있고 예약이 쉽지 않아 급하게 증명사진이 필요할 경우에는 이용이 힘들다. 또한 시간절약을 위해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지하철증명사진 자판기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에는 마음에 드는 결과를 얻기 어려운 실정이다.

'폴라페이스'는 이러한 시간적, 비용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출시되었다. 폴라페이스는 24시간 작동하여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 증명사진이 급하게 필요할 때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뿐더러 8장에 6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배경과 셀프보정기능을 가지고 있어 만족스러운 증명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셀프증명사진기기로써 조절이 가능해 운전면허증사진, 여권사진뿐만 아니라 취업사진, 주민등록증사진 등 각종 서류나 증명에 쓰이는 규격사진들을 모두 인화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니즈 충족이 가능하다.

현재 폴라페이스는 건대입구역, 수유역, 부평 문화의 거리, 부산대역, 부천 신중동역 등 총 5곳에 설치되어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