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공무원·경찰학원,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방문상담 이벤트 진행
수정일 2018년 07월 09일 월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9일 월요일

수원역 10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공무원·경찰 전문학원 수원행정고시·우리경찰학원이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방문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시생을 부탁해'는 초시생을 비롯해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9급공무원·7급공무원·경찰공무원 등 공무원을 꿈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모든 혜택을 무료로 증정한다.

1984년부터 수원역을 지켜온 수원행정고시·우리경찰학원 방문상담 이벤트는 수험생의 학습기간 및 스타일, 강점·약점 과목, 학습 습관 등을 다각도로 분석한다.

1대1로 이루어지는 심도 깊은 상담을 통해 공무원시험 수험생의 타입(완전 초시생, 초보 공시생, 중수 N시생 등)을 분류, 이를 바탕으로 정확한 합격전략을 제시하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공무원 직렬이나 공무원 시험과목 등 전반적인 시험제도에 대한 정보, 수원 공무원·경찰학원 3단계 학습관리 등에 대한 안내도 제공한다.

더불어 공무원 합격수기집 및 기초영어 관리반 이용권, 9급공무원 인강, 전국 모의고사 응시권, 아이스 커피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기도 한다.

수원 공무원·경찰학원 관계자는 "공무원·경찰 단기합격 전략(공경단)에 최적화되어 있는 커리큘럼과 학습방법을 기반으로 수험생 개개인에게 확실한 합격 로드 맵을 제시하고 싶었다"며 "이번 방문상담 이벤트가 수원을 비롯한, 안산·안양 등 경기도 지역 공시생들에게 꿈을 이루는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행정고시·우리경찰학원은 지난 9일(월), 기본이론 종합반을 개강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