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어린이 입맛을 겨냥한 신메뉴 출시
수정일 2018년 07월 09일 월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9일 월요일

치킨과 함께 다양한 플러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치킨플러스가 7월 신메뉴로 눈맞은치킨과 로제 떡볶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눈맞은치킨'은 치즈시즈닝 가루를 활용하여 개발한 메뉴로, 치킨 위에 치즈눈가루가 뿌려져 있는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해 '눈맞은치킨'이라는 이름을 붙이게 되었다. 또한 플러스메뉴로 토마토크림소스를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인 로제떡볶이도 출시하여, 어린이들의 입맛에 맞는 맵지 않은 떡볶이를 선보였다.

한편 치킨플러스 R&D팀은 가수 윤종신의 음원 출시 전략 '월간 윤종신'을 벤치마킹하여, 신제품 런칭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배달의 민족 치믈리에(치킨 전문가)로 구성된 치미상궁 시식단을 운영하여 메뉴 검증 후, 시식단에서 합격한 메뉴만 신메뉴로 출시하고 있다.

치킨플러스는 신메뉴 출시 후, 솔직한 신메뉴체험단을 진행하여 고객들로부터 메뉴 평가를 받아, 메뉴개선에 활용하고 있다. '눈맞은치킨'과 '로제떡볶이' 신메뉴 평가는 7월 중순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