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야 코스메틱(대표 조충기)은 '줄기세포 가슴크림3'가 출시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은 "3세대 가슴크림이라 불리는 '줄기세포 가슴크림3'는 펩타이드 원료인 미국의 생화학자 스탠리 코언이 노벨상을 받을 받은 EGF(표피증식인자)와 함께 FGF(섬유모세포성장인자)가 함유되어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기존에 사용되어온 식물 줄기세포배양액과 보르피린, 8종 식물성 여성호르몬의 에스트로겐도 사용되었다고 설명했다.

가슴지방세포 성장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EGF와 FGF에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이 더하여 제조된 '줄기세포 가슴크림3'는 피부조직재생관련 기술을 응용한 가슴탄력크림으로, 피부세포재생촉진 화장품에 해당한다. 가슴확대크림은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사이즈나 볼륨감, 가슴탄력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비수술방식으로 가슴커지는 법을 찾는 가슴성형수술을 기피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할 수 있다.

'줄기세포 가슴크림3' 관계자는 "지난 줄기세포 가슴크림에 이어 더욱 성능과 효과를 개선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자야 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선보인 '줄기세포 가슴크림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