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온라인 쇼핑몰 펀픽이 픽셀아트와 다양한 LED 효과, 게임, 알람 등의 다양한 기능 수행이 가능한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디붐 티부(Divoom Tivoo)'를 출시했다.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디붐 티부'는 레트로 스타일의 TV 모양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100×83×83m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하다.

디붐 티부는 블루투스 5.0 버전을 탑재해 최대 10m 이내의 거리에서 스마트폰 등 각종 기기와 끊김 없는 연결 감도를 제공한다. 저음이 강화된 6W DSP의 360도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풀 레인지 스피커를 탑재해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3,0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8시간 동안 무리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3세대 픽셀아트 스피커 '디붐 티부'는 선명하고 화려한 조명을 비추는 256색(16×16) RGB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픽셀아트와 LED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커스텀하여 사용할 수 있다. iOS와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통해 픽셀 아트를 제작하고 온라인에 업로드 하여 공유할 수도 있다. LED 에디터를 통해 편집하여 화면에 노출할 수 있어 개성을 나타내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디붐 티부'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스마트 알람 설정과 수면 유도 모드, 소셜미디어 알람 기능, 스탑워치 등의 기능을 탑재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펀픽 관계자는 "배송대행지를 거쳐야 하는 복잡한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디붐 티부'를 펀픽 해외직구를 통해 관부가세와 배송비의 추가 지불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편의를 도왔다"고 전했다.

펀픽 해외직구와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디붐 티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