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짧아 지는 여름이 오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는 것이 바로 '타투'이다. 과거 타투는 다른 사람에게 위화감을 조성하기 위해 몸에 새겼다면 최근에는 패션아이템 착용하는 것과 같이 개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역할로 타투를 새기기도 한다.

이처럼 타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많은 이들이 전문타투이스트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이에 홍대타투 교육기관으로 현직 전문 타투아티스트가 직접 교육하는 '타투스터디'가 소개되고 있다.

홍대 타투수강 아카데미 '타투스터디'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타투아티스트들은, 해외타투컨벤션 수상경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 랑팡타투컨벤션에서 크레이티브 메인 1등 및 신인 크리에이티브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2006년부터 현재까지 전문타투이스트의 교육을 목적으로 문하생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이와 같이 전문타투이스트의 양성을 위해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타투 교육은 단순한 취미학원이 아닌 직업교육으로, 강사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 반드시 필요하다 따라서 '타투스터디'에서는 주2회의 교육 이론, 실습과 보충수업을 겸비한 1:1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타투스터디'에서는 오랜 시간 전문 타투이스트들을 양성한만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료 이후 상해, 중국, 일본 등 해외 취업 연계 및 타투샵 부스쉐어 연계도 가능하여 이수 후 활동에 대해서도 많은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타투수강 '타투스터디'는 보다 폭넓은 타투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부산 '타투스터디'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타투학원에 대해 관심이 많고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타투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남길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