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박람회가 오는 7월 29일 호주프로모유학에서 개최된다.

이 박람회에서는 호주어학원, 워킹홀리데이, 호주 대학 진학 등 호주어학연수에 관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람회 참가만 해도 참가 선물이 제공되며, 참가 및 어학원 등록 시에는 어학연수 비용 할인, 무이자할부 카드 결제, 호주항공권 무료, 필리핀어학연수 1+1 등 다양한 참가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호주 프로모유학은 일반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유학 전담 팀이 전문적으로 따로 운영되고 있어 세분화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관심자들을 위한 별도의 세미나를 진행해 호주호텔인턴쉽, 호주워홀일자리연계 프로그램, 호주데미페어, 호주 기숙사학원 안내 등 주 관심사에 맞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주유학팀에서는 호주 요리 유학, 간호 유학, 독립기술 이민 등 호주 유학 이후 영주권까지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소개와 호주 명문대학 진학 상담이 준비되어 있다.

어학연수 팀에서는 워홀과 같은 단기 어학연수에 맞는 어학원부터 장기 학생비자에 적합한 학원까지 ILSC어학원를 비롯해 엠바시어학원과 카플란어학원, 렉시스어학원 등 다양한 호주어학원 안내가 가능하다.

호주프로모유학은 강남, 종로, 인천 등 국내 7곳의 직영 센터를 통해 무료 상담 및 입학대행, 비자 대행 등을 진행하며 호주 현지유학원 운영으로 공항 픽업서비스를 비롯해 호주 은행계좌 개설과 핸드폰 개통, 택스 파일 넘버신청 그리고 숙소 소개 등 편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호주유학 박람회는 7월 29일 개최되며 참가 신청 및 프로모션 할인 정보는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