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슈메디컬 브랜드 웰더마(wellderma)가 지난 6월 28일 신세계 스타필드에 1호점을 오픈한 '삐에로 쑈핑'에 자사 제품인 차이슬 티트리 수딩 앰플 마스크,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등 마스크팩 5종이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1년간 준비한 삐에로 쑈핑은 일본의 유명 잡화 할인매장인 '돈키호테'를 벤치마킹해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경험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접목시킨 새로운 쇼핑 공간을 표방하고 있다.

이번에 삐에로 쑈핑에 입점한 웰더마 제품들은 '차이슬 티트리 수딩 앰플 마스크', '게르마늄 차콜 씨워터 마스크', 'HP2 화피마스크',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사파이어)', '아쿠아링 수딩 위클리 스마트 마스크' 등 마스크팩 제품이 주류를 이루었다.

특히, '차이슬 티트리 수딩 앰플 마스크'는 2018 상해미용박람회 메이이어워드 마스크팩 부문 수상제품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웰더마 관계자는 "이번 삐에로 쑈핑 입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웰더마 제품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웰더마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유통 경로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