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전남 전북 이벤트회사 신선한사람들이 알차고 다양한 결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7년 이상 팀장급 사회자가 지정되어 고객에 맞는 다채로운 진행을 선보인다. 특히 결혼식의 필수이벤트였던 축가뿐만 아니라 뮤지컬웨딩과 최근 트랜드인 신랑신부 참여형 결혼식 댄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상담, 기획, 곡작업, 연습, 댄서 등 본식 진행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로 신랑신부들에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신선한사람들 고훈주 대표는 "전국적으로 이색적인 결혼식을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오지만 특히 전남, 전북, 광주에서 결혼식을 진행하시는 신랑신부들의 문의가 많으며 주례 없는 결혼식의 사회나, 축가, 축무의 예약율이 가장 높다"며 "최근엔 야외결혼식, 소규모 결혼식도 많이 있고 이벤트도 맞춤형으로 기획, 진행하고 인원과 장소에 맞는 음향 설치도 함께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 뿐 아니라 돌잔치, 레크리에이션, 체육대회, 운동회, 송년회도 전문으로 하는 토탈 이벤트도 함께하고 있다"며 "타업체들과 다르게 소수정예 전문인력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하루 시간대별로 진행 가능한 이벤트건수가 한정적이라 예약을 못 하는 경우도 많으니 사전에 예약은 필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전남·전북·광주 결혼식 이벤트 기업 신선한사람들은 "새로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항상 신선한 이벤트를 준비 및 실시할 것"을 밝혔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