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24시 미용실 탁미연헤어는 시간적 제약 없이 높은 수준의 헤어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잦은 염색과 파마로 모발손상을 입고 미용실에서 시술을 거절당하는 손님들이 많은데, 현대인들에게 헤어 손상은 쉽게 해결되지 않는 스트레스이다. 샴푸나 타올, 빗질과 같은 마찰, 헤어드라이기나 고데기와 같은 열과 펌 시술 등의 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헤어손상이 흔히 발생하며, 펌이나 염색 후엔 그 손상이 더욱 악화되어, 손상이 극도로 심한 경우엔 미용실 시술 자체가 어렵다는 판정을 받은 고객들이 많다.

이에 탁미연헤어샵은 손상모로 스트레스 받는 고객들에게 복구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헤어 상태에서도 윤기나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여름을 맞이하여 컬러풀하며 본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헤어컬러를 제안하고 있다.

손상으로 인해 시술이 어려웠던 경우에도 복구펌, 복구매직, 복구염색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숙련된 노하우를 지닌 전문 디자이너가 책임시술하고 있는 탁미연헤어는 아이롱펌, 건대복구펌, 복구매직, 복구염색 등의 손상헤어 복구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6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24시간 운영되어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건대 24시간 미용실 탁미연헤어 원장은, "한번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미리 생활 속에서 관리하는게 중요하며 적극적으로 전문가에게 상담 받고 손상헤어 케어를 받을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건대염색 미용실 탁미연헤어는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