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이 주최한 '제 1회 댕기머리 대학생 UCC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두리화장품은 자사가 주최한 '제 1회 댕기머리 대학생 UCC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12일 밝혔다.

토털 헤어 케어 전문 기업 두리화장품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제 1회 댕기머리 대학생 UCC 공모전'을 진행했다. 두리화장품의 대표 샴푸 브랜드 '댕기머리'를 활용, 30초 분량의 영상을 모집한 이번 공모전은 300여개 이상의 작품이 모아져 '댕기머리' 샴푸에 대한 높은 관심이 증명됐다.

대상은 '조선팔도 최고의 한방샴푸 댕기머리'를 콘셉트로 한 '댕기전'에 돌아갔으며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또한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 등 총 9팀에게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두리화장품 관계자는 "제 1회 댕기머리 대학생 UCC 공모전에 참여해 준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장기적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공모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탈모샴푸 허위.과대 광고 건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 들애수 플래티넘 샴푸가 정직한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최근 벌어진 이슈로 인해 정직한 광고를 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높아졌고, 이 때문에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샴푸를 비롯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출시한 기능성 헤어케어 라인 '들애수 플래티넘'은 진생베리, 홍삼, 오미자 등 붉은 한방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댕기머리' 20년 노하우와 엄선한 국내산 한방 성분 추출물 21가지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전달해 모발 끝까지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제품 구입은 댕기머리 공식 온라인몰 두리몰이나 홈앤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