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합격자클럽 운영… 독학생 의지 북돋아
수정일 2018년 07월 12일 목요일
등록일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사진제공 = 공인모

매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2018년 올해도 역시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가 더 늘어날 전망이다.

응시자들 중 직장인이나 워킹맘 등 현실적으로 시간이 부족하거나 형편이 안 돼 공인중개사학원을 다니지 못하는 사람 등 현실적인 어려움에 부딪힌 수험생들에게 공인모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공인모(공인중개사시험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 카페)는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무료인강을 지원하는 카페이다. 공인모 측은 "학원이 아닌 독학이 떠오르는 이유는 혼자서 공부하면서 합격한 독학생들의 후기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카페가입 즉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은 물론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교재풀이, 공부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인강 나눔카페 공인모는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자들의 친목다짐과 정보교류를 위한 합격자클럽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합격자클럽이 생기게 되면서 실제로 수험생들에게 사기를 불어넣어 주고 있다.

한편, 합격자 클럽에 참여한 합격자들은 수험생들에게 "열심히 해서 합격하여 공인모클럽에서 만났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공인모는 "무료인강카페 중 실제로 나눔을 실천하는 곳은 드물며 이제 무료강의 제공을 넘어서 회원 간의 친목도모, 나눔실천, 멘토역할 등 다양한 활동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전했다.

합격수기를 비롯한 다양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자료는 해당 공인모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