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로 속눈썹을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여성들은 속눈썹연장시술에 관심이 높다.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한 불황에도 불구하고, 한류바람의 일환으로 특히 중국시장에서 속눈썹연장시술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속눈썹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눈 아래에 붙이는 속눈썹연장시술용 패치가 절대적인 필수품인데, 속눈썹연장시술용 패치로 중국에서 제품의 품질과 기술성을 인정받은 (주)메디셀이 독보적인 기술력과 안정성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피부재생 테라피 경피약물전달 기술(TDDS)을 바탕으로 의약품 및 화장품 분야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주)메디셀은 소비자 니즈가 반영된 다양한 유형의 피부에 붙이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 패치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과, ODM(생산자개발공급방식) 전문 제조업체이다.

특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부분 기술특허를 받은 TDDS(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기술은 기능성 패치에 탑재되어 있는 천연 유효성분들이 인체의 피부 온도 36.5°c에 반응해 자연스럽게 녹으면서, 피부 깊숙이까지 전달한다.

최근 의약분야에서 활용되는 피부 경피 약물전달 붙이는 패치 제형을 기능성 화장품 분야에 적용하여 각 신체 부위별로 브이라인 리프팅 마스크팩, 넥 마스크, 다이어트 패치, 종아리 휴식패치, 아이패치 등 다양한 코슈메디컬 제품을 라인업하여, ODM 전문 제조업체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