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연구소, 진짜 병풀잎 갈아 넣은 '워시오프 센텔라 마스크팩' 출시
수정일 2018년 07월 13일 금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13일 금요일

천연화장품브랜드 천사연구소는 지난 6월말, 병풀잎을 그대로 갈아 넣은 '워시오프 센텔라 마스크 팩'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워시오프 센텔라 마스크 팩'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늘어난 모공과 피부의 요철·각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워시오프 팩이다. 기존 마스크팩, 워시오프팩과는 달리 공기가 들어가지 않는 진공상태의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하여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병풀잎을 직접 갈아 넣어 신선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영양 공급이 가능한 병풀추출물, 녹차수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관리해준다. 또 6가지 허브추출물과 클레이성분을 함유해 사용 시 쿨링감을 주어 트러블 진정 및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 이는 트러블로 예민해진 국소 부위 집중케어와 얼굴 전체에 도포해 트러블 진정 홈케어로 활용할 수 있다.

천사연구소 관계자는 "올해 화장품 주요 핵심성분으로 알려진 병풀추출물 성분을 첨가한 제품으로 육안으로도 병풀잎을 확인할 수 있다"며 "이는 트러블 진정,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어 여름철 피부, 여드름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신개념 에이리스 용기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센텔라 워시오프 마스크팩은 출시 기념 할인 판매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천사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