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예고편 (출처=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tvn 베스트 여행 예능인 꽃보다 할배 시리즈가 돌아왔다. 시즌1, 2, 3에 이어 현재 방영 중인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지난주(6일) 시청률 8.5%(닐슨코리아 제공)를 갱신하며 나영석표 여행예능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주 할배들은 독일 베를린의 홀로코스트 메모리얼, 체크포인트 찰리 등을 방문해 역사적 아픔을 공감했다. 오늘(13일) 방송될 '꽃보다 할배 리턴즈' 3회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동유럽인 체코 프라하 여행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독일에서 기차를 타고 체코로 넘어가는 중 여행 베테랑이 다 된 할벤저스는 짐꾼 이서진의 도움 없이도 길을 찾고 음식을 주문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할벤저스에게 50유로를 각자 지급 한 후 아침 식사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미션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3회 방송에서는 체코 까를교의 아름다운 야경 또한 엿볼 수 있으며 할벤저스 멤버인 백일섭은 "체코에서 살 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 리턴즈 1, 2회에서 등장한 노래(bgm)은 페퍼톤스의 '긴 여행의 끝', The Script(스크립트)의 'Breakeven' Frank Sinatra(프랭크 시나트라) 의 'My Way' 등이 있으며, 재방송 일정은 아래의 일정표를 참고하면 된다.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재방송 일정 (출처=네이버캡처)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