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 미디어

각종 힐링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전문기업 비욘드릴렉스가 슬림한 디자인의 신제품 '슬림라인 스윙'을 선보였다.

2005년 릴렉스테크로 출발한 비욘드릴렉스는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힐링'의 가치를 전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헬스케어 브랜드다. 전문가 집단과의 협업을 통한 기술 개발로 다양한 기능을 담은 안마의자를 출시하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로 안마의자 관련 특허들을 보유하고 있다.

비욘드릴렉스의 신제품 슬림라인 스윙은 사용자의 목부터 어깨, 등, 허리,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SL 프레임을 적용했다. 의자에 앉으면 지압, 주무름, 두드림 등의 마사지 기능을 가진 롤러볼이 전신 안마를 받는 효과를 제공한다. 롤러볼은 온열 기능이 내장돼 마사지의 효과를 높였고, 사용자는 몸 상태에 따라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

슬림라인 스윙의 모든 기능을 컨트롤하는 리모컨은 의자의 우측 팔걸이 부분에 설치되어 사용자가 안마의자에 앉은 자세에서 편안하게 제어할 수 있다. 기기에 내장된 주무름, 두드림, 지압 롤링, 스윙 롤링, 복합 롤링 등의 마사지 코스를 선택할 수 있고, 골반과 다리 부분에 배치된 에어패드가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의자는 최대 170도까지 눕힐 수 있어 무게를 분산해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슬림라인 스윙은 630x960mm의 크기로 집 안, 사무실 등 어디에라도 배치할 수 있다. 안마의자의 측면색상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헤지기 쉬운 방석은 추가로 제공된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함과 동시에 공간의 배치가 편한 비욘드릴렉스의 '슬림라인 스윙' 안마의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욘드릴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