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꽃집 라메플라워즈, 웨딩파티 배울 수 있는 플라워레슨 선보여
수정일 2018년 07월 13일 금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13일 금요일
(사진제공=라메플라워즈)

플라워샵에서 또는 출장을 통해 플라워 관련 상품을 제작하여 창조성을 발휘하거나 광고연출, 공공장소, 모델하우스, 음악회장, 호텔, 예식장, 패션쇼 등 다양한 공간을 꽃으로 연출 및 장식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플로리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민소득의 향상에 따라 꽃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면서 플로리스트에 대한 전망도 밝아지고 있으며, 플로리스트는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평생직업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창원꽃집 라메플라워즈는 "최신 플라워트렌드와 함께 꽃에 집중하면서 작품을 완성해가는 성취감과 완성된 작품을 통해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플라워레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플라워레슨을 통해 최신 웨딩파티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최신 트랜드 분석하고 고객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반영하여 실전에 필요한 수업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라메플라워즈의 박수지 대표는 "부산과 창원에서도 최신 웨딩파티 트렌드를 제대로 알리고 싶어 창원 플라워레슨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라메즈플라워즈를 통해 문화소통공간으로써 크고 작은 작품을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체계적인 레슨 진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라메플라워즈 박수지 대표는 서울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웨딩파티 플라워 스킬과 실전에 필요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플로리스트들과의 교류를 통해 창원에서 체계적인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힘을 쏟고 있다.

한편, 라메플라워즈 플라워레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계정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