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 이미 휴가 계획을 끝낸 고객도 있지만, 7~8월 사이 신축 아파트가 완공되면서 입주 준비로 바쁜 소비자 휴가 계획은 뒤로하고 입주가구 준비를 위해 발품을 팔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나무279" 파주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 운정 힐스테이트, 운정 롯데캐슬파크타운2차 등의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입주가구, 신혼가구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운정지구 입주자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모든 입주자가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 할인 행사다. 신혼가구 7월 신상품 패키지와 3인용가죽쇼파, 4인용가죽쇼파 그리고 리클라이너쇼파까지 동일할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가 있다.

가구할인매장 나무279에서 준비한 7월 신상품 행사 세트는 원목가구와 모던가구이며, 5월과 6월 인기 상품과 7월 여름 시즌을 위해 새롭게 입고된 북유럽 style의 원목가구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세트 구성은 원목침대, 화장대, 장롱, 4인용식탁, 거실장이다.

원목가구는 AAA등급을 받은 좋은 품질의 원목 자재만을 선정하여 제작된 가구로 오랜 기간 사용을 해도 나무의 뒤틀림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발암물질 없는 오일을 도포해 제작을 한 7월 신상품이다.

이번 행사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 운정 힐스테이트, 롯데캐슬파트타운2차와 현재 입주를 준비하는 전국에 입주 예정 고객 모두가 동일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