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베이커샵

요즘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 침대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TV 방송에서 자주 노출되면서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가구에 대해서는 특히 더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이로 인해 해당 가구들에 대한 판매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운정가구타운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측은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를 위한 다양한 가구를 취급하고 있는데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소파 등 기능성 가구들을 초 특가 할인 이벤트로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 식탁, 거실장, 소파까지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할인 이벤트가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일산가구거리 일산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근거리에 위치한 베이커샵은 자체제작으로 리클라이너 소파도 판매하고 있는데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견고한 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으며 안전이 검증된 가전 부품들과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최상의 품질을 자랑할 뿐 아니라 2년 이상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비싼 가격으로 해외에 제품이 많아 구매를 망설이거나 해외직구 구매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이 있다. 이러한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베이커샵은 매트리스 전문 매장에서 취급하는 유명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관과 고가에서 저가까지 다양한 맞춤 매트리스를 베이커샵 자체 직수입을 통해 단가를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와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베이커샵에서는 매장에 방문해 직접 누워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 직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