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침대 전문, 유에스베드에서 씰리 템퍼 매트리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
수정일 2018년 07월 14일 토요일
등록일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 전 체크리스트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로 침대 매트리스를 들 수 있다. 삶에서 수면이 차지하는 부분이 큰 만큼 안락한 잠자리가 중요시 된다.

특히나 온라인 쇼핑으로 인하여 혼수도 매장을 방문하기 보다는 온라인으로 간편히 쇼핑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지만 매트리스는 직접 누워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예비 신혼부부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수입매트리스인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이 예비 신혼부부에게 알려져 있다.

오랫동안 침대 생활을 해온 미국매트리스 중에도 씰리매트리스는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메모리폼의 대명사로 알려진 템퍼매트리스는 한번 사용해 본 사람은 계속해서 템퍼매트리스를 찾는다고 알려진 제품이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는 다양한 웨딩포럼과 커뮤니티를 통해서 입소문이 난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에스베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장마와 무더위가 겹쳐 지치기 쉬운 시기가 온 만큼,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제품군이 인기가 있다고 한다. 템퍼페딕 시리즈 중 브리즈 매트리스 제품군에는 쿨링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수면 시 신체의 온도가 상승하여 발생하는 열을 잡아주고 배출해 주기 때문에 시원하고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고급 사양을 보유하고 있는 씰리매트리스의 제품군도 수요가 높다. 처음 수입매트리스를 접하게 되면 몸에 착 감기는 푹신한 느낌에 적응이 어려울 수가 있는데, 쿠션감이 다양한 단계로 나뉘어져 있어, 체험해보고 개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기가 좋다.

유에스베드는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다양한 제품군에 직접 누워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유에스베드의 일산, 하남, 평택 직영점을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