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과 업무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영어는 많은 이들이 필수 외국어로 공부하는 외국어이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영어 실력을 쌓기 위해 도전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암기식 공부법으로 인한 이해력 부족을 겪으며 중도 포기하게 되기 일쑤이다.

날로 늘어가는 영어의 중요성으로 인해 영어공부를 중도 포기하는 숫자만큼이나 새롭게 도전하는 왕초보자도 날로 늘어가고 있다. 이처럼 새롭게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영어초보자를 위해, 스티븐영어는 영문법에 대한 지식이 없는 초보자가 영어를 한국어처럼 느끼고 체화하게 해주는 원어민st 영어문법을 선보이고 있다. 스티븐 영어가 선보이는 원어민st 강의는 방대한 영문법과 기초 동사를 초보자도 쉽게 학습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문법, 발음이라는 6가지 부분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영어는, 그중 하나라도 누락되면 제대로 된 언어를 구사하기 어렵다. 스티븐 영어는 그 점에 주목하여, 영어의 6가지 부분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원어민이 이해하는 방식과 동일하게 영어를 느끼고 활용하여 왕초보도 직독직해/직청직해를 할 수는 스티븐영어만의 학습법을 만들어, 영어문법-원서리딩-원서스피킹으로 이루어진 스티븐 영어의 강의 커리큘럼을 탄생시켰다.

언제 어디서나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스티븐 영어 강의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이동시간, 짧은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손쉽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 또한, 이미지로 읽기 시작하는 원어민st 영어문법, 스토리를 이해하고 영어의 뉘앙스를 느끼는 원어민st 원서리딩, 미국식 발음으로 듣기 완성 및 스피킹을 배우는 원어민st 원서스피킹을 통해 기존 영어대비 15배 이상의 문장을 학습할 수 있다.

스티븐 영어 관계자는 "초보자들은 대부분 영어에 대한 공포심과 이해력 부족으로 영어공부를 중도 포기하게 된다"며 "스티븐 영어는 학습자가 영어를 해석하지 않고 뉘앙스를 느끼고 이해하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원어민과 같이 영어를 체화할 수 있는 스티븐 영어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 무료학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스티븐 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샘플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