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뷰티(xoy beauty)의 가지 마스크팩 외 총 4종 마스크팩, 두타면세점 입점
수정일 2018년 07월 16일 월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16일 월요일
사진제공 = 조이뷰티

조이뷰티(XOYbeauty)의 정혁준 대표는 자사의 자사의 조이가지마스크외 마스크팩 제품들이 온라인을 주력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XOY는 기쁨을 뜻하는 JOY에서 유래되었으며, X라는 알파벳은 미지의 세계 등 불확실한 모든 것을 의미한다. 미지의 무엇을 뜻하는 'X'처럼, 정형화 된 아름다움이 아니라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매력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뷰티 브랜드이다.

무더운 여름,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인해 피부는 자극 받고 탄력을 잃는다. 특히, 요즘과 같은 날씨에는 피지 분비가 증가하기 때문에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트러블이 생길 수가 있어 이를 관리하기 위해 소비자들은 데일리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 제품을 찾고 있다.

최근 한 연구결과를 통해 채소 '가지' 속 '루페올'이라는 성분이 피지 생성과 염증의 감소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가지 추출물이 새로운 여드름 케어 성분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조이 가지마스크'에도 유효성분인 가지추출물 10,000ppm 을 함유하고 있다.

그외 장미수, 꿀, 코코넛 오일 성분을 배합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와 영양 & 보습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극세사 시트로 높은 에센스 흡수율과 저자극의 우수한 사용감을 갖고 있어, 급작스럽게 트러블이 발생하는 민감성 피부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조이마스크는 가지마스크를 포함한 밀크크림 마스크, 다크초코 마스크, 카렌듈라 마스크 제품을 판매 중이다. '밀크크림 마스크'는 속광을 찾아 맑은 피부를, '다크초코 마스크'는 극건성에 촉촉한 보습을, '카렌듈라 마스크'는 울긋불긋하게 손상받은 예민한 피부의 진정을 주는 제품이다.

이와 같이 계절은 물론 밤낮으로 변하는 피부 상황에 따라 알맞은 제품을 골라 사용하면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다.

조이뷰티 관계자는 "'조이마스크'를 두타면세점, G마켓, 11번가, 옥션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엄격한 품질관리로 항상 최고의 품질로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두타면세점 외 타 면세점 입점 절차도 진행중으로 쿠팡, 티몬, 위메프, CJ몰, 미미박스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