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소울 코스메틱

휴먼 코스메틱 소울이 여름철 남녀노소의 필수 사용품인 신제품 "소울 60DAYS 선크림(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을 선보였다.

Xoul(소울) 코스메틱은 '피부에 소울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인체지방세포배양액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성분이 포함된 제품들 구성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 "소울 60DAYS 선크림(SPF50+/PA++++)" 같은 경우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권하는 선크림 바르는 양인 1g을 준수하여 20g씩 3개의 구성을 통해 총 60일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따라서 외출 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며, 옥틸도데칸올, 실리카, 이소도데칸 성분이 들어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자외선과 열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유지시켜 준다.

EWG에서 최고 안전한 그린등급을 받은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백탁 현상이 없고 피부에 자극없이 순한 발림으로 끈적임이 없어 덧발라도 뭉침없이 산뜻함을 선사한다. 특히,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 좋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아이들과 같은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름, 기미, 주근깨 등 노화의 원인인 UVA를 차단해 주는 PA 지수를 강화해 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나타내며, 나이아신아마이드(피부 컨디셔닝), 아데노신(미백, 주름개선)을 주요성분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바르는 즉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자연스럽게 광채가 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Xoul(소울) 코스메틱의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해 신제품 (소울 60DAYS 선크림)을 출시하여 소중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 같은 경우 60g의 용량을 3개로 나눈 패키지 구성과 3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철 여행이나 피서를 앞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Xoul(소울) 코스메틱"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7월 16일부터 오는 20일 오후3시까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전 제품 구매는 소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