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스티커로 셀프네일아트.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네일핏' 네일제품 알아보기, 젤네일 하는법
수정일 2018년 07월 17일 화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17일 화요일

네일제품으로 알록달록 여름 네일아트

▲원하는 컬러, 스티커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셀프네일아트(출처=게티이미지뱅크)

깔끔한 네일 관리는 필수지만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시간과 돈이 많이 들어 망설여지게 된다. 네일케어, 젤네일, 네일스티커 다양한 네일아트재료들이 출시되면서 집에서도 손쉽게 셀프네일아트를 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여름에는 특히 화려한 네일이 끌리는데 최근 유행하는 네일스티커를 이용한다면 여러가지 스타일의 셀프네일을 즐길 수 있다. 젤라또팩토리의 하또하또 네일핏은 손톱 사이즈에 맞는 스티커를 선택하여 붙여주기만 하면 손쉽게 손톱에 모양을 새길 수 있어 셀프네일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부착 후 탑코트를 발라주면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최근에는 네일아트를 위해 네일스티커 등 다양한 네일제품이 출시되고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샵에서 관리받는 것보다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을 직접 골라 원하는 스타일을 낼 수 있기 때문에 더 만족도가 높은 셀트네일아트. 특히 회사일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네일아트는 기분전환용으로 좋다. 또 여름에는 샌들을 신기 때문에 페디큐어를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마찬가지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여러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꼭 컬러 뿐 아니라 원하는 모양, 캐릭터 등을 손톱에 새길 수 있다.

▲건강한 손톱 관리를 위해서 네일제품의 권장 사용기간을 지키는 것이 좋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올 여름 은은한 파스텔톤 색상도 인기라고 하니 참고하자. 바다나 물놀이로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시원한 느낌을 주는 민트색 네일을 활용하여 여름 분위기를 내는 것을 추천한다. 아직 네일색 조합이 어렵다면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하여 네일아트 센스를 길러보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건강한 손톱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권장 사용기간을 꼭 지켜야 한다는 점도 잊지말자.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