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래 성장 동력을 중시하는 사회적 기조로 인해 발전의 초고속화가 이루어지면서 산업 현장 내 기기들의 역할 또한 중요시되고 있다.

각종 산업현장 전반에는 작업의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는 크레인을 비롯한 각종 산업 장비들이 다수 설치되어 있기 마련이다.

그 중에서도 물류회사, 콘크리트 기업, 철강회사 등 산업 현장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는 호이스트크레인은 산업 현장 작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기기로, 기기의 편리성, 내구성이 가장 중요시된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화성시 소재 호이스트 전문 '신종합호이스트'는 창립 이래 꾸준히 호이스트크레인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 호이스트크레인 전문 기업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종합호이스트'는 호이스트크레인 설치 및 자체 제작, 판매, 책임시공, 수리, 매입 등을 진행하며 산업 현장 전반에 요구되는 높은 작업 효율성을 갖추고 있다.

화성크레인호이스트는 축적된 호이스트크레인 노하우를 통해 현장의 필요사항을 충족시켜 맞춤 시공을 제공하고 있다.

신종합호이스트관계자는 "호이스트크레인은 무거운 물건을 반복적으로 들어올리기 때문에 편리성뿐만 아니라 내구성 또한 중요시하게 여겨진다"면서, "신종합호이스트는 수십년을 사용해도 변하지 않는 호이스트크레인을 제작하고 시공해 업체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화성크레인호이스트 전문 신종합호이스트는 확실한 AS서비스에 기반을 둔 사후관리 체계를 통해 업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중고매입에도 앞장서고 있어 다년간의 축적된 경험을 통한 풍부한 노하우와 안전제일주의를 지키는 고객만족 전문 설비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신종합호이스트 관계자는 "오랜 시간 경기도 화성지역 호이스트크레인 제작 및 시공에 매진해 온 결과 무엇보다도 업체들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발전하며 변함없이 노력하는 모습, 성실함과 우직함으로 업체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