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김가네마케팅세상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과 가장 높은 스마트폰 보급률을 통해 알 수 있듯 우리나라의 온라인 인프라와 그에 기반한 온라인 마케팅은 이미 마케팅 시장의 핵심 코어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특히 블로그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려는 업체라면 필수 중에 필수로 시작해야 하는 효과 높은 마케팅 방법으로 평가된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따르면 하루 평균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60만개의 글이 생산되고 4,000만개의 글이 소비되는 등 블로그에서 발생하는 트래픽만 2억건을 상회한다.

이처럼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각종 전문 블로그 관리 대행업체가 난립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으나, 그 중에서도 차별화된 블로그 마케팅 관리로 인기몰이 중인 '김가네마케팅세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업종별로 업체만의 특성을 살리고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맞춤형 블로그를 제작하고 기존의 타이틀 형태의 기본형 디자인이 아닌 홈페이지 형태의 레이아웃을 제공해 사업주와 블로그 방문 소비자 양쪽 모두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고 있는 전문 블로그 관리업체 '김가네마케팅세상'은 블로그 제작부터 관리 및 대행, 각종 키워드 분석에 따른 공고화된 키워드광고 등을 모두 원스톱으로 대행하는 '블로그 토탈패키지 관리 상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김가네마케팅세상'은 단순한 블로그 관리를 넘어 철저한 키워드 분석과 핵심 타깃을 노리는 상황에 맞는 키워드 공략, 양질의 컨텐츠 제공을 통해 일회성이 아닌 누적방문이 가능한 질 높은 블로그를 만들어 차별화된 블로그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다.

다시 찾고 싶을 정도로 양질의 컨텐츠로 가득찬 블로그는 해당 업종 및 업체의 관련 키워드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해당 업체에 대한 신뢰도를 대폭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김가네마케팅세상'은 전문 디자인팀이 획일화된 기본형 블로그 디자인이 아닌 홈페이지 형태의 레이아웃 디자인을 업종과 업체별로 맞춤형으로 제작하고 있어, 홈페이지를 제작해 관리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면서도 관리비용과 제작비용 등은 상대적으로 크게 저렴해 효율성 높은 마케팅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김가네마케팅세상'의 '블로그 토탈패키지 관리 상품' 등은 당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보다 상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