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시 예정인 아이폰 XS, 아이폰 XS MAX, 아이폰 XR과 갤럭시노트9, V40 등 제조사별로 프리미엄폰들을 앞세워 스마트폰 시장 경쟁이 다시금 뜨거워지고 있다.

이 가운데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아이폰 XS, 아이폰 XS MAX, 아이폰 XR 사전예약 이벤트와 갤럭시 워치 LTE 등 스마트폰 및 세컨디바이스 모델을 앞세워 초특가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아이폰 XS, 아이폰 XS MAX, 아이폰 XR은 엘파크 복지몰에서 간단한 신청서 작성으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제조사 사전예약 사은품과 엘파크 복지몰에서 제공하는 유형별 사은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로 결제할 시 카드 결제 대금 청구할인 서비스와 최대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워치 LTE의 경우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선착순으로 시중가 대비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갤럭시 노트9, 갤럭시 노트9, 갤럭시 S9 등 단말기와 연계 구매 시 갤럭시워치 LTE 기기대금 및 월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갤럭시 와이드3, 갤럭시 J5, V30, 갤럭시 S8 기존 스마트폰 판매 제품과 키즈폰으로 널리 알려진 SK 텔레콤 쿠키즈 미니폰, KT 네이버키즈폰 아키, LG U+ 카카오프렌즈 워치 등 다양한 모델들의 특가 행사를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