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쳔 창작뮤지컬 '하늘이여땅이여'

크리스쳔 순수 창작뮤지컬 '하늘이여 땅이여'는 성경 말씀에 기초된 메세지를 통해 예수님의 복음(탄생, 고난, 생애, 십자가의 죽으심, 부활, 승천, 성령)을 성경대로 전하는 작품으로 일산 헤븐포인트교회(담임 하만복 목사)에서 오는 10월 29일(월)~11.1일(목) 4일동안 공연된다.

주목할 것은 단일교회에서 뮤지컬을 창작해 17년째 공연한다는 것이다.

교회 문화사역팀(단장 곽세지 목사)은 극본·음악·노래·안무 등 모든 것을 직접 창작 및 연출하고 배우, 오케스트라, 무대디자인, 의상, 세트, 조명, 음향, 영상까지 모든 영역을 성도들이 직접 출연하고 스텝역할을 담당했다. 말 그대로 크리스쳔 순수 창작뮤지컬이다.

연출을 담당한 곽세지 목사는 "모든 부분을 하나님께 의지해 창작한 것으로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주신 축복이라 생각한다. 무대에 설 때마다 내가 예수님을 만나러 가는 병자라는 마음을 갖는다. 그래서 울음이 절로 터지고 몰입하게 된다. 무대에 오른 사람 모두 섬김과 헌신의 마음으로 임하며, 연습을 준비하면서 마음이 치유되며 가정이 회복되는 귀한 축복의 열매를 맺게 된다. 그래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고 전했다.

2002년 초연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크리스쳔 뮤지컬 '하늘이여 땅이여(the life of Jesus) 바이블 스토리를 통하여 가장 강렬하고 아름다운 대 서사시의 연출을 기대한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서 가능하며, 공연 수익금은 홀트아동복지회, 한국컴패션, 프렌드아시아에 후원이 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