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모노스학원'에서는 중학교 3학년 및 예비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을 상대로 특강반을 오픈한다.

대치동에서 까다롭기 소문난 휘문고에서 100점을 배출한 서울대 출신 윤동원 원장은 휘문고와 경기고를, 모노스 학원 고등부 전임이자 서울 최상위권 대학 킬러로써 고3수리논술을 담당하는 최용국 선생은 현대고와 이화여고를,

이번 중간고사에서 휘문중 100점을 배출한 고대 수학과 출신 추명지 선생은 은광여고, 경기여고, 휘문중을 담당할 예정이다.

대치동 중등, 고등수학학원 '모노스학원'은 초등, 중등, 고등 수리논술까지 탄탄하게 이어지는 1:1 과외식 수학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1:1 과외식 소수정예 수업을 통해 학생 수준에 맞춘 개별진도를 제시하며, 단단한 내신대비와 정확한 선행학습을 통해 빠른 성적 향상을 돕고 있다.

또한 시행착오와 반복을 통한 학습법인 3단 오답노트 시스템을 적용해 학생들의 성적을 상위권에 올리고 있으며, 20~30대의 실력과 경력을 갖춘 젊은 강사들이 열정적인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기존 수강생들에게 인기를 끄는 비결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모노스학원 관계자는 "수학은 하위권 성적을 상위권으로 끌어올리는 것보다 상위권 학생이 최상위권 성적을 노리는 것이 더 힘들다는 말이 있다. 모노스학원에서는 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1:1 수업을 통해 강사가 직접 풀이과정을 지켜보며 잘못된 점을 하나씩 교정해주고, 상위권 학생들의 심화과정을 통해 강사만의 노하우가 담긴 첨삭을 받을 수 있어 수학 과목에서 고득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모노스학원에서 진행하는 특강반은 다른 대치동 수학학원에서 진행하지 않는 컨설팅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모노스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