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면 동해안에는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기 시작한다. 이맘때 제철을 맞는 대게나 홍게를 맛보기 위해서다. 찬 물에서 사는 홍게는 가을, 겨울철 살이 꽉 차고 맛이 오르기 때문에 미식가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이러한 가운데 강릉 주문진항 근처에 홍게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주문진맛집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이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작년 tvN '알바트로스' 프로그램을 통해 강릉가볼만한곳 중 하나로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추성훈, 안정환, 홍동균 등이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을 방문해 식사를 즐기고 갔으며, 생방송투데이 2004회 '먹고 자고 즐기고 쓰리고 GO'를 통해서도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이 강릉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무한리필점답게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특히 선주직판매장에어서 매일 새벽 바다에서 잡아올린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홍게는 먹기 편하도록 손질을 마친 상태에서 서빙되므로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고객들도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홍게 외에도 직수입을 통해 유통마진을 제거한 랍스타, 킹크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홍게 무한리필 이용 시 회 스끼다시, 미역국, 꽁치, 전, 물회, 샐러드, 소라무침, 마카로니, 오징어젓갈, 김치를 기본 상차림으로 제공해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모듬회, 물회, 소라무침, 왕새우튀김, 게딱지밥, 게라면, 홍게탕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을 받으며, 단체고객 수용도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