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근처 맛집 정보소개(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전라남도 나주시는 경치가 좋으며 특히 나주혁신도시가 있어 최근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곳이다. 나주에 방문할 일이 생겼다면 나주에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일도 생기는 법. 아무 음식이나 먹을 수 없기에 더욱 사람들이 믿고 찾는 나주맛집을 방문해야 할 것이다. 나주혁신도시 맛집과 각 점포들의 특징을 알아보자.

▲일본식 카레를 먹을 수 있느 '조세은식당'(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나주 맛집 - 버킷114, 조세은식당

나주버킷114는 나주시 빛가람동에 위치해 있는 카페다. 평일 11시에서 23시까지 영업하기에 비교적 늦은 밤에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와 케익, 마카롱 등을 파는 이 곳은 마카롱이 맛있기로 이름난 나주맛집이다. 나주버킷114는 분위기가 우수하며 2층으로 구성된 카페이기에 자리가 넉넉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나주 조세은식당은 일본식카레를 판매하는 나주맛집으로 빛가람호수공원의 부근에 위치해 있다. 20인분 한정으로 파는 가츠카레가 대표 메뉴이며 그 외에도 가라아게카레오 야끼카레, 새우크림카레 등을 맛볼 수 있다. 아름답게 플레이팅된 맛있는 카레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깔끔한 테이블 셋팅이 특징적이다. 나주 조세은식당은 15시부터 17시까지 재료준비시간을 가지므로 방문시 참고하자.

▲점심메뉴로써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하는 '하인즈버킷'(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나주 맛집 - 하인즈버킷, 카페744

나주 하인즈버킷은 점심 메뉴로 수제함박과 로제함박, 수제버거와 수제돈까스를 판매한다. 또한 스내핑 탕수육과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 하인즈쉬림프, 크리스피 치킨을 파는 곳으로 맥주 한잔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더불어 먹태나 나가사끼짬뽕, 해물짬뽕탕 등의 국물 메뉴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 이곳은 매일 11시 30분부터 오전 2시까지 영업하므로 새벽 시간을 이용해서 가기에도 좋은 나주맛집이다. 나주 하인즈버킷은 별도의 테라스에 위치한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외부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는 곳이다.
나주맛집 나주 카페744는 트랜디한 내부 전경이 특징적인 곳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ㄴ는 각종 커피와 주스, 에이드, 라떼와 스무디는 물론 케이크를 판매하는 곳으로, 식사 후 들르기에 좋은 곳이다. 나주맛집 나주 카페744의 내부에는 우아한 꽃 장식이 되어 있어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하며, 은은한 조명이 매력적이기도 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이민영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