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에서 들르기 좋은 맛집을 알아보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KTX가 오고가는 수원역에는 하루에도 많은 사람들이 출퇴근길을 나서고 있다. 점심 시간, 저녁 시간이 되어 배가 고파질때 마음 놓고 갈 수 있는 영통 맛집에는 어떤 곳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자.

▲초밥이 생각날 때 갈 수 있는 '쿠우쿠우 영통점'(출처=게티이미지뱅크)

수원영통맛집 쿠우쿠우 영통점

영통맛집 쿠우쿠우 영통직영점에서는 다양한 초밥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가끔씩 일식이 먹고싶어질 때 가기 좋은 수원 쿠우쿠우는 방문자들의 다양한 식성을 반영하여 초밥 이외에도 빵종류와 피자, 중식 등의 다양한 메뉴를 배치해놓았다. 영통 맛집인 수원 쿠우쿠우에서는 테이블을 많이 구비해놓아 많은 사람들도 함께 가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작은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기에 아이들을 동반한 사람들도 가서 식사를 하기 좋다. 무엇보다 수원 쿠우쿠우는 뷔페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초밥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이곳에는 커피와 슬러시가 준비되어 있으며 디저트도 구비되어 있어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소고기와 한돈을 파는 '태백실비식당'(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영통 회식장소 영통맛집 태백실비식당

영통 맛집 태백실비식당은 소고기구이를 파는 곳이다. 신년모임은 물론 가족모임, 회식으로도 좋은 곳이기도 하다. 영통 맛집 태백실비식당에서는 태백 한우모듬과 한돈 모듬에 이어 태백 육사시미, 껍데기, 명란순두부탕 등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빈티지한 느낌에 은은한 조명이 비치는 곳이기에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한 태백실비식당은 육류가 생각날 때 가보기 좋은 곳이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는 '수원 마이어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수원 영통 맛집 수원 마이어스

수원의 패밀리레스토랑 '수원 마이어스'에서는 맛있는 뷔페를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테이블이 다양하게 마련되어있다. 수원 영통 맛집 '수원 마이어스'에서는 전복죽과 양송이 스프를 맛볼 수 있으며 이어서 갈비찜, 미역국 등의 한식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채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단호박 샐러드와 푸실리 샐러드가 있으며 다양한 과일과 초밥이 있어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충족하기에 좋은 곳이다. 영통 맛집 수원 마이어스에서는 원하는 재료를 담으면 즉석에서 짜장면과 짬뽕을 만들어주는 코너가 있기에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요리르를 맛보고 싶을 때에도 갈 수 있다. 간장게장과 마늘 깐풍기, 해초묵, 훈제 연어와 더불어 다양한 치즈의 종류들도 마련되어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