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는 2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출처=tvN 홈페이지)

송혜교 박보검 주연으로 방영 전부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남자친구가 지난 28일 첫 방송에서 전 채널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쿠바의 멋진 풍경에 두 남녀의 설레는 감정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혜교는 동화호텔 대표인 차수현 역을 박보검은 동화호텔에 입사한 신입 김진혁 역을 맡았다. 재벌가인 태경그룹 아들의 아내인 여자주인공과 20대 마지막으로 배낭여행을 마친 남자주인공의 만남이 현실에서 불가능해보이지만 이들은 쿠바라는 여행지에서 운명적으로
만나 몰입도를 높였다.

송혜교는 국회의원에서 서울 시장, 이제는 당 대표인 아버지를 두고 있고 재벌가와 결혼했으나 이혼, 그후 위자료로 받은 동화호텔을 되살리기 위해 온 힘을 다한다. 배우 장승조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수현의 전 남편으로 등장하며 이밖에 김혜은, 박진주, 차화연, 표지훈, 고창석 등이 두 사람과 연관된 이들로 출연한다.

▲박보검은 김진혁 역을 맡았다(출처=tvN 홈페이지)

송혜교 나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드라마 남자친구 촬영지부터 OST·원작·몇부작 궁금해

남자친구 첫회에서 단연 돋보인 것은 송혜교의 원피스다. 전 시어머니 생신에 참석한 차수현은 파란색 투피스를, 쿠바에서 김진혁을 만날 때는 셔츠형 레드 원피스를 착용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아보아보의 상품이다.
또한 드라마 남자친구 첫 방송이 쿠바를 풍경으로 한만큼 OST도 듣는 이에게 정감을 더했다. 특히 쿠바 음악의 대표주자로 알려진 오마라 포르투온도의 'siLlegoABesarte'는 석양이 지는 쿠바 말레콘비치에서 박보검이 송혜교에게 들려준 음악이다.

송혜교 박보검 주연 드라마 남자친구는 수목드라마다▲(출처=tvN 홈페이지)

드라마 남자친구 다시보기 재방송 시간은?

드라마 남자친구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재방송은 29일 오늘 오전 11시 25분, 오후 6시 20분이며 오는 30일 오전 11시 30분, 내달 1일 오전 1시 40분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드라마 남자친구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제공 기준 8.7%로 동시간대 전 채널 중 1위를 차지했다.
오늘 오후 9시 30분에는 드라마 남자친구 2회가 방영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유영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