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영업을 하여 출출할때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편의점(출처=게티이미지뱅크)

편의점은 일반 음식점과는 다르게 24시간동안 영업을 하는것이 대부분이다. 이 때문에 새벽 시간, 이른 아침이라도 출출함을 느낀다면 편의점에 가서 편의점음식 추천음식을 먹을 수 있다. 이 점은 일본도 크게 다르지 않은데, 일본 여행에서 그들만의 편의점 문화를 느끼고 싶다면 일본 편의점 음식 조합을 고려하여 구매하거나 일본에서 이름 난 모찌롤을 구매해 숙소에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편의점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 만큼 고르는데에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며, 가끔은 어떤 편의점음식 추천제품을 먹어야 할지 끝없는 고민이 되기도 한다. 편의점 음식 추천 및 편의점 음식 조합으로 오늘의 식사 고민을 해결해보도록 하자.

▲쫀득한 식감의 모찌롤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모찌롤, 도지마롤

편의점 모찌롤과 도지마롤은 일본 여행을 다녀온 사람으로부터 유명해져 '일본에 방문하면 꼭 먹어보아야 할 음식'으로 꼽히기도 했다. 하지만 요즘은 우리나라 편의점에서도 모찌롤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된다. 일본 여행 시 모찌롤이 생각난다면 가까운 편의점에 들러서 구매하면 된다. 편의점 모찌롤이나 도지마롤은 일반 생크림이나 초코, 딸기, 녹차 등으로 구성되어 고르는 재미까지 맛볼 수 있다.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모찌롤'은 쫀득쫀득한 식감에 한 입 베어물면 시원한 생크림이나 앙금까지 맛볼 수 있는 음식으로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편의점음식 추천 모찌롤은 퀄리티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한편, 최근의 편의점음식 추천 모찌롤 안에는 찹쌀떡이나 아이스크림 등이 들어가있는 경우가 있어 색다른 식감을 경험하고 싶다면 편의점음식 추천 모찌롤의 다양한 종류를 먹어보자.

▲컵라면과 떡볶이, 소세지, 치즈로 만든 '마크정식'(출처=게티이미지뱅크)

편의점 음식 조합 - 마크정식

편의점 음식 조합의 강자로 불리우는 마크정식은 '마크'라는 이름을 가진 아이돌의 팬이 만든 편의점 음식 조합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는 많은 편의점 음식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먹어보는 사람마다 감탄사를 자아내게 한다. 스파게티 컵라면과 떡볶이 컵라면을 함께 조리하여 섞은 다음 핫바 소세지와 스트링 치즈,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위에 덮어 치즈가 녹을 때까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편의점 음식 조합 '마크정식'이 완성된다. 푸짐한 마크정식은 소위 말하는 '단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