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받은 케이스터디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수정일 2019년 02월 15일 금요일
등록일 2019년 02월 15일 금요일

케이스터디(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정태용 부원장은 2019년 2월 14일, 교육부로부터 평생교육 발전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받았다.

2018년도에 박종흡 원장이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데 이어서, 2019년에도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정태용 부원장이 부총리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을 하므로 2년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난 16년간 평생교육과 학점은행제, 그리고 학습자들의 평생교육을 위하여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으로 학습자 중심의 교육환경을 제공한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모든 임직원의 노력을 인정받는 뜻 깊은 결과이다.

또한 케이스터디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등의 자격증 취득으로, 늘어나는 경력 단절 인구들과 제 2의 삶을 찾는 수강생들의 사회 재 진출을 도와온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볼 수 있다.

이번에 표창장을 수여한 정태용 부원장은 "이를 계기로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더욱 겸손한 마음과 자세로, 학습자가 필요한 서비스와, 학습자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에 빨리 다다를 수 있도록, 맡은바 직무에 최선을 다하고 학습자 중심의 교육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년 전통의 학점은행제 케이스터디는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진학 및 취업을 통해 재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2019년 1학기를 맞아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패키지를 수강모집 중이다.

또한 대면교육으로 비싸진 수강료의 부담을 덜기 위해 상담 할인 이벤트를 항시 진행 중이다.

온오프라인,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공부 가능하며 장학금 지원까지 아끼지 않는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제 2의 인생을 준비해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터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